산업

[오늘의 자동차] 현대차, 코나 무료 시승 이벤트



현대자동차는 위메프, 멜론과 손잡고 특별한 코나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Play with KONA(플레이 위드 코나)’라는 명칭의 이번 시승 이벤트는 24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총 3차수에 걸쳐 진행된다. 현대차(005380)는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코나 150대를 시승 이벤트에 투입하고 참가자들은 3박4일 간 무료로 코나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 기업인 ‘위메프’와 국내 대표 디지털 음원사이트 ‘멜론’과 공동으로 진행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기존에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했던 것과 달리 ‘위메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차종과 차수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관련기사



또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4,000명에게는 멜론에서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1개월 이용권이 제공되고,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모이는 카카오 미니와 함께하는 2017 멜론뮤직어워드 초청권 60매를 추첨을 통해서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12월 4일까지며, 원하는 시승 기간을 선택하고 ‘코나를 타면서 듣고 싶은 노래’, ‘코나를 타고 떠나고 싶은 곳’, ‘코나의 가장 예쁜 부분과 이유’ 등 세 문항 중 하나의 문항에 답을 하면 된다.

조민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