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쇼미4' 우승 베이식, 오늘(20일) 싱글 'STATRER' 발매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4의 우승자이자 자신만의 스타일로 인정 받고 있는 래퍼 베이식(Basick)이 5개월만의 신곡으로 팬들을 만난다.

/사진=RBW/사진=RBW




베이식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TARTE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 6월 발매한 ‘WTF 5 : Real Life’ 이후 약 5개월만에 신곡이다. 베이식은 이번 곡에 래퍼로서의 ‘초심’을 되새기며 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STARTER‘로서 자신의 생각들을 담았다. 특히 촉망받던 신예 래퍼에서부터 ‘쇼미더머니 시즌 4’의 우승까지 스스로를 돌아 보는 가사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두드릴 전망이다.

관련기사



더욱이 이번 싱글 ‘STARTER’는 본격적으로 준비 중인 자신의 세 번째 정규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싱글이기도 하다. ‘초심’으로 돌아간 베이식(Basick)의 음악이 어떤 모습일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 올리고 있다.

이번 신곡은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패션브랜드인 ‘STARTER’와의 이색 컬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졌다. 80년대 올드 스쿨 콘셉트로 촬영된 영상과 프로듀서 ’Pe2ny(페니)‘의 붐뱁 비트, 그리고 베이식(Basick)의 화려한 랩이 더해져 듣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서경스타 조은정기자 sestar@sedaily.com

조은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