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고백부부’ 화기애애 종방 파티 공개 “인생드라마였어요.” 훈훈한 종방 소감 행복하자!

‘고백부부’ 화기애애 종방 파티 공개 “인생드라마였어요.” 훈훈한 종방 소감 행복하자!‘고백부부’ 화기애애 종방 파티 공개 “인생드라마였어요.” 훈훈한 종방 소감 행복하자!




KBS 2TV 금토드라마 ‘고백부부’의 종방연 파티 현장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고백부부’에서 장나라 엄마의 역할로 출연해 대중들에게 엄마의 소중함을 일깨워 준 배우 김미경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종방연 파티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화기애애한 사진과 함께 김미경은 “진주야 행복하자”라는 게시글을 작성했다.


또한, 손호준의 과거 첫사랑 역으로 출연한 배우 고보결도 SNS를 통해 “저에게도 인생드라마였어요”라며 “곁에 있는 사람을 돌아보게 하는 소중한 드라마. 좋은 스태프진, 감독님, 작가님, 배우, 그리고 안무선생님과 응원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배우 이이경도 KBS2 금토극 ‘고백부부’의 종방 소감을 전했다.

배우 이이경은 “끝나는 게 아쉬울 정도로 촬영하는 내내 즐거웠다. 비슷한 또래 배우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 더욱 즐겁게 촬영장으로 향한 것 같다. 드라마가 이렇게 사랑받을 수 있는 이유는 현장에서 고생하신 감독님과 스태프 덕분이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사진=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