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프로세스아웃소싱(MPO) 전문회사 퍼포마스(대표 조수호)가 덕테이프마케팅 컨설턴트인증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수하여 덕데이프마케팅 컨설팅사로서의 공식 자격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덕테이프마케팅사는 중소기업을 위한 디지털마케팅 전략 및 실행 프로그램인 덕데이프마케팅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에서 약 100여명의 공인 마케팅 컨설턴트들이 활동 중이다.
국내에도 잘 알려져 있는 덕테이프마케팅의 저자이자 덕테이프마케팅사의 창립자인 존잔스(John Jantsch)는 “덕테이프마케팅 컨설턴트는 고객의 상황에 걸맞는 성공적인 마케팅 시스템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마케팅 도구, 방법론 및 노하우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실시간 지원과 더불어 지속적으로 최신의 인사이트를 유지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마케팅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다. 덕테이프마케팅 컨설턴트를 고용하시는 중소기업 고객들은 자신감을 가지셔도 된다” 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존잔스(John Jantsch)는 “퍼포마스의 컨설팅사 인증자격 획득 소식을 한국고객들에게 정식으로 알리게 되어서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글로벌디지털마케팅 전문 회사인 퍼포마스는 “이번에 덕테이프마케팅사의 공식 자격을 취득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덕테이프마케팅의 국내 파트너로서 고객사들께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글로벌 마케팅프로세스아웃소싱을 제공하여 해외사업의 성공확률을 높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퍼포마스는 중소기업의 디지털마케팅 전환에 적합한 마케팅자동화 솔루션인 허브스팟(HubSpot)과 B2B잠재고객발굴 솔루션 리드포렌직스(LeadForensics)의 국내총판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