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더유닛' 소나무 의진, 압도적 퍼포먼스로 '미쳐' 완벽 소화

소나무 의진이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연이어 활약해 눈길을 끈다.

/사진=KBS ‘더유닛’/사진=KBS ‘더유닛’




지난 25일 방송된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는 두 번째 미션 ‘RESTART(리스타트)’ 미션을 통한 콘셉트 대결과 중간 투표 결과가 공개되며 소나무 의진의 뚜렷한 존재감이 다시 한번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의진은 콘셉트 대결 곡으로 포미닛의 ‘미쳐’를 선택해 자신의 실력과 끼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장해 무대에 오른 의진은 압도적인 포스와 퍼포먼스를 뽐내며 곡을 완벽히 소화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의진이 속한 파랑 팀의 ‘미쳐’는 ‘리스타트’ 미션 영상 중에서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의진의 개인 직캠 영상이 단연 주목받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관련기사



더불어 시선을 장악하는 남다른 실력과 매력으로 유닛 메이커들의 마음을 훔친 의진은 중간 투표 결과, 지난주 5위를 기록한 후 3단계 상승해 2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에 첫 번째 단체곡 ‘마이 턴(My turn)’ 뮤직비디오의 센터로 등극하며 에이스로 거듭난 의진이 연이어 두각을 나타내자 대중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소나무 의진의 활약이 돋보이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서경스타 조은정기자 sestar@sedaily.com

조은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