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구스침구브랜드 ‘헤베나구스’가 tvn 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에 침구 협찬을 진행한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정소민 분)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이민기 분)가 한 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수지타산 로맨스다.
지난 11월 27일 방영된 15화에서는 윤지호가 결혼계약서를 찢고 남세희를 떠나는 장면이 나왔다. 마지막회를 앞두고 이별을 예고해 어떤 결과가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협찬된 침구는 총 8세트로 가볍고 포근한 구스침구와 구스베개, 패드, 호텔식 면 커버류다. 이번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친구로 시청자에게 인기를 모은 침구는 인디핑크 구스차렵이불로, 소프트한 터치감의 양면 배색으로 포근하고 어디에나 코디하기 쉬운 이불이다. 면 100% 원단에 구스충전재로 소프트한 터치감과 푹신한 잠자리를 만들어 준다.
거위털침구는 솜털(DOWN)가지 사이사이에 공기층을 머금어 따뜻한 온기를 유지하는 제품이다. 가벼운 데다 보온성이 좋아 편안한 숙면을 돕고, 특히 수면 중 뒤척임이 많아 이불을 자주 걷어차는 습관이 있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인디핑크 구스차렵이불은 드라마 방영 초기 인기리에 1차분이 완판돼 많은 재입고 문의로, 2차 재입고가 결정됐다. 12월초 선주문 예약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상품 출고는 1월에 일괄 진행된다.
헤베나구스는 22년 전통의 구스침구 전문기업 도아드림이 신규 런칭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국내에서 침구류를 직접 생산, 고퀄리티 구스침구를 제공한다.
한국표준협회로부터 2000년, 2009년 으뜸상품인증을 받았다. 또한 한국의류시험연구원으로부터 우수한 구스다운 품질을 인증하는 골드다운마크를 받았으며, 대한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추천서를 획득한 바 있다.
헤베나구스의 제품은 하남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킨텍스 이마트타운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 홈 스타일링쇼핑몰 ‘에이미존’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