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김티모테오부터 대원까지…‘더유닛’ 남자 상위권 9명 순위 공개

‘더유닛’ 투표 중간 집계 순위 남자 상위권 9명의 두 번째 미션 무대에 팬들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2일 방송에서 남자 참가자들의 RESTART(리스타트) 미션 무대를 공개한다. 63명 중에서도 1차 국민 유닛 투표 중간 집계 순위에서 1등을 차지한 김티모테오를 포함한 총 9명의 참가자들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더유닛사진=더유닛


지난 11월 25일(토) 오전 10시 누적 투표 수 3,648,240표 기준으로 김티모테오가 남자 1등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2등에는 동현, 3등에는 유키스 준이 이름을 올렸으며 4등 필독, 5등 고호정, 6등 지한솔, 7등 기중, 8등 록현, 9등 대원이 그 뒤를 이었다.


현재 누적 투표 건수는 무려 500만을 돌파, 모레(3일) 오전 10시 마감을 앞두고 투표 참여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이들이 RESTART 미션 무대로 순위를 유지해 1차 투표 최종 결과에서도 상위권 9인에 안착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기사



한편, ‘더유닛’은 본방송에 앞서 남자 참가자들의 미션 무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개인별 RESTART 무대 세로 직캠 영상을 선공개해 벌써부터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구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한 명 한 명이 팀으로 모여 완성될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내일(2일) 밤 10시 45분에 11, 12회가 방송된다. 남자 참가자들의 RESTART 미션 무대와 더불어 이번 미션 남녀 우승팀이 공개되며 1차 국민 유닛 투표는 모레(3일) 오전 10시까지 티몬에서 참여할 수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