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정은지, 허각 ‘바보야’ 커버 “완벽 소화, 명품보컬의 힘”

인기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최근 발표된 화제의 발라드곡 허각의 ‘바보야’를 커버한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정은지 측이 지난 30일 오후 6시경 유투브, V앱 등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하루 만에 3만건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정은지만의 맑으면서도 애절한 보이스로 재해석된 커버곡은 원곡과 또 다른 매력을 담고있다. 정은지는 잔잔하고 부드러운 저음과 파워풀한 고음의 적절한 조화를 선보이며 에이핑크의 메인보컬다운 면모를 뽐냈다. 명품보컬과 함께 녹음실에서 라이브를 하는 영상 속 표정이 어우러져 곡의 감성과 아련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바보야’는 이별 앞에서 ‘바보’가 되어버리는 가슴 아픈 상황을 절절한 가사와 허각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로 아련하게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관련기사



한편 허각의 ‘바보야’는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명불허전 허각표 발라드 파워를 과시했다. ‘바보야’ 뮤직비디오에는 워너원의 옹성우, 보이그룹 빅톤의 세준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은지는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에서 권력을 향한 꿈과 현실 사이의 경계에서 갈등하는 검사 ‘서이라’ 역을 맡아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