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신곡배달] '12人 12色 '당찬 출사표…더보이즈 '소년'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더보이즈가 화려한 출발을 알렸다.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더보이즈의 데뷔 앨범 ‘더 퍼스트(THE FIRST)’의 음원 및 타이틀곡 ‘소년(BOY)’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처음을 뜻하는 사전적 의미처럼 더보이즈는 데뷔음반 ‘더 퍼스트(THE FIRST)’에 다양한 장르와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소년’으로 자리 잡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그 가운데 타이틀곡 ‘소년’은 퓨처 베이스 위에 R&B 탑라인을 쌓아 올려 다이내믹한 비트와 서정적인 멜로디의 매력을 동시에 담고 있는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이스가 화려함을 더하는 곡이다.

관련기사



‘내 눈을 마주보고 있어줘/ 한시라도 내게서 넌 벗어나지마/ 조용히 이제 내 이름을 불러줘/ LET ME 네게 보여줄게 SHOW YOU MY WORLD/ 단 한 순간의 꿈이 아닌 걸/ 난 이렇게 네 앞에 서 있는 걸/ OH 너는 나를 숨 쉬게 해’

너만의 소년이 되겠다고 자신 있게 전하는 가사에서 볼 수 있듯이 이 곡은 더보이즈의 신인다운 풋풋함과 함께 당찬 포부와 패기로 가득 차 있다. 데뷔라는 꿈을 위해 밤낮없이 연습에 매진하며 달려왔던 오랜 시간이 결코 헛되지 않았음을 더보이즈는 이 앨범을 통해 증명했다.

싸이, 트와이스, 악동뮤지션 등과 작업하며 화려한 색채와 독창적 연출로 화제를 모은 나이브 프로덕션이 메가폰을 잡은 뮤직비디오 역시 주목할 만하다. 국내 단 한 대뿐인 모션캡처 카메라 ‘로봇암’을 활용해 다양한 장소를 배경에서 펼쳐지는 스토리 라인을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