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아이에스동서, 이웃사랑성금 2억원 기탁

권혁운 아이에스동서 회장(가운데)이 7일 대구시청에서 권영진 대구시장(왼쪽), 함인석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성금 2억원을 기탁했다./제공=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권혁운 아이에스동서 회장(가운데)이 7일 대구시청에서 권영진 대구시장(왼쪽), 함인석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성금 2억원을 기탁했다./제공=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이에스동서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성금 2억원을 기탁했다.

권혁운 아이에스동서 회장은 7일 대구시청에서 함인석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에게 성금 2억원을 전달했다.


아이에스동서는 지난 2011년부터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권 회장도 140억여원의 사재를 출연해 문암장학문화재단을 설립, 매년 2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고 있다.

관련기사



아이에스동서는 1989년 주택사업을 시작한 국내 최초 건설·건자재 종합기업으로, 한국렌탈·영풍파일 등 27개 계열사를 두고 있다. 2017년 시공능력평가 28위로 코스피 상장기업이다.

초고층 주상복합 브랜드 ‘W(더블유)’, 아파트 브랜드 ‘에일린의 뜰’ 등으로 전국에 3만여 세대의 주택 건설 및 지식산업센터 조성, 토목공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아이에스동서는 수성범어지역주택조합이 추진하는 대구 수성구 범어동 189-2 일원 1,855세대 규모의 주상복합아파트 시공사로 최근 선정됐다.

/대구=손성락기자 ssr@sedaily.com

손성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