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오베르뉴 by 끌로에’, 홈케어 살롱 컬러트리트먼트 제품으로 호평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멋진 옷을 입고 메이크업을 하고 나의 개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향수를 뿌린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옷, 화장을 한다고 해도 헤어스타일을 신경 쓰지 않는다면 스타일링은 어딘가 부족한 느낌을 줄 수 있다.




기존에 헤어스타일링이라고 하면 컬러, 모양 등을 신경 쓰는데 그쳤다면 최근에는 모발의 건강까지 신경 쓰는 것까지 범위가 넓어졌다. 모발이 건강하지 못하다면 원하는 스타일링이 잘 나오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모발건강을 위해 미용실에서 전문가에게 관리를 받는 사람들도 있지만, 바쁜 일상으로 시간이 여의치 않거나 관리 비용이 부담이 되어 홈케어를 받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현대인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홈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되었는데 바로 오베르뉴 by 끌로에. 오베르뉴 by 끌로에는 염색이 가능한 트리트먼트로 5~10분의 짧은 시간 내에 윤기 있는 모발은 물론 간편하게 컬러 체인지가 가능한 홈케어 살롱 컬러트리트먼트제품이다.




관련기사



특히, 한 번에 진한 발색은 아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제 색을 찾아가는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하고, 모발을 구성하고 있는 아미노산 18종과 유사한 천연성분으로 제작되어 풍부한 영양을 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별도의 염색과정 없이 트리트먼트 과정만을 통해 빛나는 머릿결과 자연스러운 컬러 체인지가 가능하여 바쁜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3~4회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새치커버도 가능하여 새치로 고민하는 중년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탑 셀럽, 연예인들이 사랑하는 청담동 유명 헤어샵 끌로에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오베르뉴 by 끌로에는 지난 1125일 롯데 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 인기를 증명했으며, 지속적인 방송을 통해 매출 신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