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스크린 완벽 장악한 ‘뽀로로 극장판’ ...겨울 극장가에 파란 일으키나

개봉 주말,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물론 좌점율, 예매율까지 모두 싹쓸이하며 흥행 열기를 과시하고 있는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11월 30일에 진행된 ‘스펙터클 어드벤처 시사회’ 후기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외계인 공룡 사냥꾼에 잡혀간 ‘크롱’과 꼬마 공룡 ‘알로’를 친구들이 공룡섬으로 떠나는 스펙터클 어드벤처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이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개봉 주말(토~일)에만 278,756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323,182명을 기록하며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를 비롯해 좌점율, 예매율까지 1위를 굳건히 누리는 것은 물론 전체 박스오피스 2위에 오르며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또한, 지난 10일(일) 하루에만 141,650명을 동원해 <뽀로로 극장판> 사상 개봉 4일 만에 누적 관객수 32만 명을 동원하는 극장판 최고의 기록을 세우는 놀라운 흥행세를 보이고 있어 그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개봉 전부터 각종 영화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장악하는 것은 물론 포털 사이트 개봉예정영화 2위 등극, CGV 스크린X 1+1 예매권 이벤트 1분 만에 전석 매진, 가장 핫한 영화 1위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 쟁쟁한 한국 영화들 사이에서 겨울 극장가에 파란을 일으킨 바 있다. 이에 개봉 2주차를 맞이하는 이번 주에도 여전히 뜨거운 관객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여져 앞으로 세워질 <뽀로로 극장판>의 새로운 기록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12/11(월) 현재 기준 CGV 골든 에그지수 94%, 네이버 관람객 평점 9.26점을 기록 중인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11월 30일에 진행된 ‘스펙터클 어드벤처 시사회’ 속 뜨거운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낸 후기 영상을 전격 공개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뽀로로와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는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에게 행복한 미소를 전한다. 뽀로로와 친구들의 깜찍한 도장을 받으며 직접 인사를 나누는 팬사인회 형식의 스탬프 맵 이벤트부터 뽀로로 친구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의 새로운 캐릭터인 공룡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대형 포토존까지 다채롭게 준비된 이벤트에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님들도 함께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영화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뽀로로를 스크린을 통해 만나기 전 진행된 무대인사는 상영관에 뽀로로가 등장하자 ‘뽀통령’이라는 별명답게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뜨거운 환호를 지르며 행복감을 감추지 못했으며 이러한 환호에 보답하기 위해 뽀로로가 준비한 깜짝 선물을 받은 아이들의 즐거운 모습이 담겨 있어 그날의 후끈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렇듯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스펙터클 어드벤처 시사회’ 후기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한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초반 기세에 힘입어 개봉 2주차에도 박스 오피스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흥행 순항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