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한화리조트 ‘해돋이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내년 1월1일 해돋이 장소를 찾는 가족과 연인을 위해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63아트 미술관에서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는 ‘해돋이 패키지’를 선착순 30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해돋이 패키지에는 63아트와 아쿠아플라넷63 조기 입장뿐 아니라 식사권과 엽서 세트, 카페 무료 이용권 등이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4만5,000원이다.

하나투어 모녀여행 소재 캠페인 론칭


하나투어가 모녀여행을 소재로 한 브랜드 캠페인 ‘엄마애(愛) 발견’을 론칭했다. 올 들어 20~30대 여성들이 어머니와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온 수요가 지난해보다 30%가량 늘었다는 통계에서 착안한 캠페인이다. 최근 하나투어가 공개한 CF 영상은 실제 모녀들의 여행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하나투어는 엄마와 딸을 위한 테마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하이원 리조트 ‘매직 페스티벌’ 개최

하이원 리조트는 오는 16일부터 ‘2017 하이원 매직 페스티벌’을 연다. 우선 16일 첫날에는 ‘최현우 스페셜 매직쇼’가 강원랜드 컨벤션홀에서 펼쳐진다. 본공연은 당일 오후3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공연 1시간 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그 외에 하이원 리조트는 12월에 ‘마술사 아카데미’ ‘찾아가는 마술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관광공사 공모전 수상작 발표

한국관광공사는 ‘2017년 대국민 관광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150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3단계 심사를 거쳐 최종 10건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최우수상으로는 ‘관광지 통합 물품대여 서비스’가 뽑혔다. 최우수상 수상자 1명에게는 10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50만원, 장려상 6명에게는 20만원이 지급된다. 수상자 명단은 공모전 홈페이지(http://www.ktoid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