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락앤락, 메탈 범퍼 보틀·루프 텀블러 출시

차량 컵홀더에 딱 맞는 사이즈

수한 밀폐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가능

특수 동도금 코팅으로 탁월한 보온·보냉력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115390)이 겨울철 필수품 텀블러의 계절을 맞아 야외활동에 잘 어울리는 신규 텀블러 6종을 출시했다.


락앤락은 메탈 범퍼 보틀 텀플러 2종과 루프 텀블러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메탈 범퍼 보틀 텀블러는 스테인리스 고유의 특성을 살린 메탈 컬러에 옆면을 따라 각진 홈의 디자인이 자동차의 범퍼를 연상시킨다. 드라이빙&오피스(Driving & Office)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으로, 이동 중 흔들림이 많은 차량 내에서도 활용하기 유용하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몸체는 자동차 컵 홀더에 꼭 맞는 사이즈로 운전 중에도 흔들림 걱정이 없고, 여닫음이 간편한 후크형 뚜껑은 한 손으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


루프 텀블러는 심플한 몸체에 선명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컬러 하나만으로도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내부에는 간편하게 차를 우려낼 수 있는 차망이 구성돼 실용적이다. 손가락이나 가방에 걸 수 있는 고리형 뚜껑 덕분에 야외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두 제품 모두 녹이 잘 슬지 않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04소재로 제작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특수 동도금 코팅으로 보온·보냉력도 탁월하다. 또 뛰어난 밀폐력으로 누수 걱정을 덜어주고, 500~600㎖ 내외 2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비교적 넉넉한 용량도 장점이다.

홍덕희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상무는 “올해 락앤락 텀블러는 단순 기능뿐 아니라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감각적 디자인을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특히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고자 주력했다”고 말했다. 홍 상무는 “자동차를 형상화하거나 비비드한 컬러를 적용하는 등 독창적인 변화를 시도해 젊은 소비자층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이번 신제품은 락앤락 직가맹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대형할인점(이마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