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여정의 시작, 지우와 피카츄의 잊을 수 없는 첫 만남과 첫 모험, 그리고 함께 전설의 포켓몬을 만나자는 약속을 그린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가 트레이너와 파트너 포켓몬의 찰떡 호흡을 기대케 하는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해 또다시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첫 번째 캐릭터 포스터의 주인공은 ‘포켓몬스터’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환상의 짝꿍 지우와 피카츄다. 세계 최고의 포켓몬 마스터를 꿈꾸는 표정의 지우와 모험의 시작을 알리듯 힘차게 뛰어오는 피카츄의 모습은 “내 파트너는 너로 정했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이들이 선보일 새로운 여정을 기대하게 만든다. 다음은 이번 시리즈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캐릭터 다연과 그의 파트너 포켓몬 팽도리다. 개구진 표정이 꼭 닮은 이들은 영화 속 남다른 호흡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낼 전망이다.
또 다른 뉴 페이스 민준과 루카리오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설의 포켓몬을 찾아!”라며 우렁찬 목소리가 들려오는 듯한 카피와 민준을 믿음직스럽게 지켜주는 루카리오의 모습은 어떤 역경이 와도 흔들리지 않을 둘의 우정을 예상케 한다. 마지막은 포켓몬스터의 강렬한 신 스틸러 로켓단의 캐릭터 포스터다. 눈을 감아도 자동적으로 떠오르는 그들의 전매특허 “우리가 누구냐고 물으신다면? 로켓단이다옹”이라는 대사 카피와 로켓단의 모습은 이들이 이번 작품에서 또 어떤 일을 꾸밀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렇듯 각자의 개성과 파트너 사이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한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는 영화 속 이들이 펼칠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하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는 오는 12월 21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