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올리브영, ‘18주년 세일파티 실시…최대 50% 할인’



CJ(001040)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15일부터 20일까지 18주년 기념 및 한 해를 결산하는 마지막 세일, ‘세일파티(SALE PARTY)’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창립 18주년과 연말을 동시에 맞은 만큼, 고객 혜택 키워드도 ‘기프트(G.I.F.T)’로 선정하고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기프트(G.I.F.T)는 ▲최대 규모(Great) 제품 참여 ▲가성비로 임팩트(Impact)를 준 ’오늘의 특갗, ‘사구오구팔구(495989)’ 균일가 행사 ▲카테고리별 인기제품(Favorite)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소비자를 유혹(Temptation)하는 감각적인 영상 콘텐츠를 의미한다.


먼저 올 한 해를 결산하면서 인기제품부터 신제품까지 1만여 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한다. 올해 진행했던 정기 세일 중 최대 규모다. 할인에 들어가는 대표 브랜드로는 메디힐, 미쟝센, 바이오더마, 피지오겔, 클리오, 차앤박 등이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온라인 전용 상품의 특가전과 카드사와 제휴된 심야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임팩트 있는(Impact) 균일가 행사도 기획했다. 요일별 추가 할인 행사인 ‘오늘의 특가’ 와 인기 제품을 각 4,900원, 5,900원, 8,900원에 균일가로 할인 판매하는 ‘사구오구팔구(495989)’ 행사도 연다.

아울러 고객들이 선호(Favorite)하는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10대 브랜드의 기획 세트도 마련돼있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