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신과함께' 금손의 神·리뷰의 神·상상의 神 이벤트 개최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감독 김용화)이 영화 팬들을 위해 매주 다른 주제로 神을 선정하여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 롯데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에서 새해맞이 어워즈 온라인 예매 이벤트를 오픈 해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앞으로 4주 동안 부문 별 神을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금손의 신’ 어워즈(12/15~1/14)는 캘리그래피와 일러스트로 <신과함께-죄와 벌>을 재탄생시킨 이름하여 ‘금손’을 가진 팬들을 위한 이벤트이다. #금손의신 을 해시태그하여 개인 SNS에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최고의 ‘금손’을 가진 수상자에게 백 만원 상당의 맥북 에어를 증정한다.


‘리뷰의 신’ 어워즈(12/20~1/14)는 영화를 보고 가장 임팩트 있는 한 줄 리뷰를 작성한 팬들에게 원작 도서 세트를 제공한다. 개인 SNS에 영화 관람 티켓과 함께 #리뷰의신 을 해시태그 하여 리뷰를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상상의 신’ 어워즈(12/20~1/14)는 환생하게 된다면 무엇으로 태어나고 싶은지 누구도 생각지 못한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네티즌이 수상의 영예를 안는다.

관련기사



특별히 이번 어워즈는 가족 단위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로서 #상상의신 해시태그와 가족 단위 관람 티켓을 SNS에 인증해야 수상자 명단에 오를 수 있다. ‘상상의 신’ 어워즈는 가장 재치 있는 상상력을 발휘한 신에게 롯데호텔 라세느 4인 식사권과 롯데 월드타워 서울 스카이 4인 입장권 혹은 <신과함께-인과 연> 예매권을 증정해 가족들과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선사할 것이다.

새해맞이 어워즈의 수상자는 3개 이벤트가 종료된 시점인 2018년 1월 16일(화)에 롯데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12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