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파라다이스그룹, 이웃돕기 성금 기탁 外

파라다이스그룹, 이웃돕기 1억5,000만원 기탁

파라다이스그룹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연말 이웃사랑 성금 1억5,000만원을 기탁했다. 이 성금은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등 기초생활수급 가구에 전달된다. 파라다이스그룹은 파라다이스복지재단·파라다이스문화재단 등 비영리재단을 통해 청각장애 아동과 문화예술 소외계층을 위한 여러 사회공헌 사업을 하고 있다.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 이벤트


에버랜드가 오는 23∼25일 사흘간 이어지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실내공연장에서는 라이브 드로잉과 첨단 미디어아트를 결합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관객이 직접 무대에 나가 연기자와 함께 춤추고 그림을 그려보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23~25일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특별 퍼레이드에서는 관람객들에게 귀여운 루돌프 코와 달콤한 막대사탕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관광공사, 평창올림픽 ‘상상 스타디움’ 22일 공개

한국관광공사는 2018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개·폐막식장을 축소, 구현한 ‘상상 스타디움’을 22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공개한다. 4x4m 크기의 상상 스타디움에는 10㎝로 만들어진 2,017명의 응원단 피규어(캐릭터 모형)가 함께 전시된다. 피규어는 3개월간의 캠페인을 통해 114개 국가에서 모집한 응원단의 실사 모형이다. 관광공사는 내년 3월까지 이어지는 전시 기간에 관람객 1명을 추첨해 2,018번째 마지막 응원단 피규어가 될 기회를 줄 예정이다.

하나투어 ‘VR 여행연구소’ 문열어

하나투어는 어린이들의 직업 체험을 위한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서울점에 ‘가상현실(VR) 여행연구소’를 오픈했다. 연구소를 방문한 어린이들은 360도 VR 영상을 통해 80초 동안 세계여행을 떠날 수 있고 테마 여행상품을 직접 개발하는 체험도 할 수 있다. 교육을 완수한 모든 어린이들에게는 전 세계 100대 문화유적지가 수록된 교육용 세계지도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