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셀프 네일아트 전문 브랜드 글로시블라썸, 겨울테마 신제품 7종 출시



셀프 네일아트 제품 전문브랜드 ‘글로시블라썸’(GLOSSYBLOSSOM)이 2017년 겨울테마 신제품 7종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은 기존의 광택감 있는 젤의 느낌이 아닌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무광 제품 4종도 포함하고 있어 기존 젤 네일 스트립과는 다른 차이점을 보인다.



먼저 젤 네일 스트립인 ‘초콜릿박스’는 달콤한 초콜릿과 포장 금박지가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연말모임 달콤한 여성의 이미지를 연출하기 좋다.

‘아이싱쿠키’는 2017년 겨울, 글로시블라썸이 파티 네일로 제안하는 디자인 중 하나로 톤 다운된 베이지 컬러와 크리스마스 테마 컬러인 그린, 레드 위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쿠키, 트리 장식의 아트가 그려진 디자인이다.

이어 ‘스노위데이’는 겨울 아이콘인 눈꽃을 테마로 한 디자인으로 네이비피오나 컬러와 화이트 컬러로 매치된 젤 네일 스트립이다. 눈꽃장식 디자인은 보는 각도에 따라 색이 달라지는 홀로그램이 적용된 제품으로 손위에 스노우볼을 연상시키며 겨울철 화이트스노우데이에 가장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이외에도 ‘크러쉬온유’는 블랙 컬러와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포인트 레터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강렬한 임팩트가 있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에게 추천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타탄체크’ 디자인은 글로시블라썸의 첫번째 무광 네일 스트립으로 핑크와 버건디 두 종류의 컬러로 구성돼 있다. 사랑스럽고 포근해보이는 겨울 옷차림에 여성미와 세련됨을 더 해주는 디자인으로 겨울철 데일리 네일로 적합하다.

‘빈티지블랙’은 19세기 말 프랑스의 환락가 물랑루즈에서 댄서들이 입던 가터벨트와 망사스타킹을 연상시키는 블랙 무광 시스루 타입으로 디자인됐다. 만약 연말 모임 중 화려함과 고혹적인 이미지로 돋보이고 싶다면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다.

곧 다가오는 연말 그녀보다 더 돋보이게 도와 줄 글로시블라썸 겨울 테마 디자인 7종은 아이파크백화점, 이마트, NC 백화점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