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범주, 미니 3집 트랙리스트 공개…뉴이스트 W 백호·소울스타·식케이 지원 사격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BUMZU)가 미니 3집 앨범 ‘많지도 + 적지도 : 스물일곱’의 트랙리스트와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범주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많지도 + 적지도 : 스물일곱’ 트랙리스트와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번 미니 앨범 ‘많지도 + 적지도 : 스물일곱’은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아’와 함께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싱글 프로젝트로 선보인 디지털 싱글 ‘한 때’, ‘JUST’, ‘A.C.C.E.L’을 포함한 ‘How u doin‘’, ‘H.I.G.H’ 등 총 7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아’는 헤어진 연인을 더 이상 그리워 하지 않으며 아무렇지도 않은 담담한 마음을 담아낸 R&B 기반의 곡으로, 실력파 래퍼 식케이(Sik-K)가 피처링을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범주는 이번 앨범을 통해 앞서 발매한 디지털 싱글들을 수록하며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아’와 스토리적인 흐름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범주는 이번 앨범을 통해 스물일곱 본인만이 표현할 수 있는 진솔한 감정을 담아내고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무한한 역량을 과시하며 더욱 진정성 있는 앨범을 만들었다.

또한, 앨범의 첫 번째 트랙에 수록되어 미니 3집의 시작을 알리는 ‘How u doin’’은 그룹 뉴이스트 W의 백호가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감성 R&B 그룹 소울스타가 함께하는 등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범주는 트랙리스트와 함께 개성 넘치는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는 독특한 색감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트렌디한 스타일로 시크함을 풍기는 범주의 모습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편, 범주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앨범 ‘많지도 + 적지도 : 스물일곱’ 발매에 앞서, 오늘(22일) 오후 8시 에반스라운지에서 콘서트 ‘8:00PM, 늦지도 빠르지도 않은’을 개최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