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캐딜락 원주전시장 강원, 충북 네트워크의 중심으로 우뚝서다



강원 원주시에 확장 이전한 캐딜락 원주전시장이 강원, 경기, 충북을 아우르며 고객 네트워크 강화에 나서고 있다.

캐딜락 원주전시장은 원주시에 위치한 단독전시장으로서 갈수록 증가하는 미국 명품자동차 캐딜락에 대한 수요와 관심을 충족시키며 고객 저변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캐딜락 원주전시장의 운영은 캐딜락 공식 딜러사인 정진모터스에서 맡고 있다.


원주 전시장은 총 면적 396㎡ 규모로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 CT6, XT5 등 주요 차량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고객들이 차량 확인뿐만 아니라 시승까지 가능하며 캐딜락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디자인과 공간 구성을 통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새롭게 변화된 특유의 럭셔리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캐딜락 원주전시장은 백화점, 터미널, 영화관 등 주요 편의 시설들이 인접해 있어 지역 최고 상권이 구축되어 있는 무실동에 위치함으로써 고객 접근성 및 만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는 평이다.


또한 구매, 관리, 서비스 등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캐딜락의 원스톱 서비스 정책에 발맞춰 서비스센터를 마련, 강원 지역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최근 서울 삼성동에 개장한 삼성전시장을 통해 딜러 네트워크를 강화, 고객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한편 캐딜락은 2017년 12월 캐딜락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시장방문이나 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캐딜락 원주전시장 위치는 '강원 원주시 로아노크로57 ' 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