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비투비 육성재, "고생한 은광이 형, 고마워" 큰절로 전한 마음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육성재가 팬들과 리더 서은광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23일 오후 5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킨텐스 1 전시장에서는 그룹 비투비의 네 번째 단독콘서트 ‘2017 비투비 타임(BTOB TIME)~ 우리들의 콘서트~’가 개최됐다.

콘서트 말미 마지막 인사를 전하던 육성재는 “올해 ‘무비’부터 시작해서 ‘그리워하다’까지 뜻하지 않게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며 “올 한해 우리를 위해 제일 고생한 은광이 형 고맙다”고 말하며 팬들과 서은광에게 큰 절을 했다.


이어 “저희 할머니가 책임지지 못할 거면 사랑한다는 말 하지 말랬지만 정말 여러분 사랑한다”며 “올해를 콘서트로 보답을 받는 느낌이다. 많은 분들 덕분에 너무나 큰 힘이 됐고,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는 비투비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2017 비투비 타임~ 우리들의 콘서트~’는 지난 1월 개최된 ‘비투비 타임’ 콘서트에 이어 10개월 만에 열리는 비투비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로, 데뷔 이래 단독 공연으로는 가장 많은 2만 5000석의 규모에도 불구하고 ‘퍼펙트 매진’을 기록했다.

한편 비투비 콘서트 ‘2017 비투비 타임(BTOB TIME)~ 우리들의 콘서트~’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일산 킨텐스 1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