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커피프랜차이즈 ‘커피에반하다’, 1월 4~6일 ‘제4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신규 가맹점주 위한 각종 창업혜택 이벤트 실시 예정



커피전문점 ‘커피에반하다’가 다음해 1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제4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신규 가맹점주들을 위한 각종 창업혜택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월드전람이 주최하는 이번 제46회 프랜차이즈박람회는 3일간 삼성 코엑스몰에서 진행된다. 450여 부스 규모로 15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정보의 전달과 함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커피에반하다는 제4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이벤트로 신규 가맹점주 대상의 인테리어 무료지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박람회 기간 중 15평 매장 기준 3000만원의 인테리어 비용을 무료 지원하는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에스프레소 머신과 자동 그라인더 세트를 무료로 지원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크게 덜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또한 커피전문점 커피에반하다에서는 인테리어 무료지원, 에스프레소 머신과 자동 그라인더 세트 지원 이벤트와 함께 상시 진행중인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교육비 무료의 ‘4無 정책’지원으로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을 더욱 절약하는 것이 가능하다.

주식회사 커피에반하다는 국내 570여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열린 원두커피 종합 경연인 골든커피어워드(Golden Coffee Award; GCA)에서 실시한 ‘중저가 커피 블라인드 테스트’의 결과에서 종합 심사 평과 1위를 차지한 토종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임은성 대표는 “이번 박람회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예비창업희망자들에게는 부담없는 창업을, 소비자들에게는 품질 좋은 커피와 진심이 담긴 서비스로 1000원 이상의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