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멜론, ‘차트밖1위’ 연말특집...멜로망스 폴킴 윤딴딴 ‘고막남친’ 총출동

No.1 뮤직플랫폼 멜론의 음악 큐레이션 예능 ‘차트밖1위-연말특집’ 편에 2017년 대표 고막남친들이 총출동했다.

27일 저녁 멜론TV를 통해 공개된 ‘차트밖1위’ 연말특집에는 올 하반기 기적의 역주행을 선보인 멜로망스,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훔친 폴킴, 인디 신 최고 대세 윤딴딴이 출연해 생생한 라이브 노래 실력과 감춰왔던 예능감을 마음껏 뽐냈다.



멜론 ‘차트밖1위’는 김흥국과 SG워너비의 이석훈, 걸그룹 오마이걸의 승희 등 각 연령대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MC로 나서 멜론 주간차트 TOP100에 들지 못한 101~300위 사이의 명곡들을 소개하는 멜론의 오리지널 콘텐츠다.


이번 연말특집 편에서는 인디 대세 멜로망스와 폴킴, 윤딴딴이 서로의 곡을 바꿔 부르는 등 음악을 건 자존심 대결을 펼쳐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였다. 윤딴딴은 이날 방송에서 미발표곡 ‘생일선물’의 라이브까지 들려주어 더욱 주목 받았다.

관련기사



특히 세 아티스트가 진행자들에게 세레나데를 각각 불러주는 미션에서는 ‘브로캐미’ 등 평소 공연장에서 보기 힘든 다양한 끼와 재미있는 모습이 연출되어서 음악팬들 사이에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차트밖1위‘는 지난 9월 20일 공개된 3회를 통해 ‘물밑가수’였던 멜로망스를 발굴한 바 있다. 당시 멜로망스가 100위권 밖의 가수로 출연하여 ’선물‘을 부르자 입소문을 타며 역주행을 시작, 이후 꾸준히 순위가 상승하여 멜론 등 주요 음원서비스의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