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복수노트' 김향기X박솔로몬, '기습 뽀뽀' 현장 포착…설렘 가득

/사진=블루팬더 미디어테인먼트, 히든시퀀스/사진=블루팬더 미디어테인먼트, 히든시퀀스


“볼 뽀뽀로 더 달달해진 ‘지구 커플’이 온다!

‘oksusu’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노트’ 김향기와 박솔로몬의 설레는 ‘첫 기습 뽀뽀’ 현장이 포착됐다.


김향기와 박솔로몬은 각각 ‘oksusu’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노트’(극본 한상임 김종선, 연출 서원태)에서 착한 심성 때문에 당하기만 하는 소녀 호구희 역과 훈훈한 외모로 일명 ‘갓 지훈’이란 별명까지 생긴 인기남 신지훈 역을 맡았다. 풋풋한 ‘지(훈)-구(희) 커플’을 결성, 달달한 10대들의 첫 사랑을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무엇보다 김향기와 박솔로몬은 지난 17, 18회분에서 구희와 지훈의 닭살 애정이 가득한 ‘9단 콤보 콩깍지 연애’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연애 시작을 알렸던 상황. 지훈은 데이트 내내 한결같이 구희를 챙기는 가하면, 무심한 듯 다정한 애정표현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오는 29일 오전 10시 공개될 19, 20회 분에서는 지훈이 구희에게 ‘생일 축하 기습뽀뽀’를 건네는 장면이 담긴다. 구희의 생일임에도 불구하고 구희를 만나지 못했던 지훈이 다소 늦은 시간이지만, 구희를 집 앞 놀이터로 불러 짧은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 지훈은 구희에게 마음이 담긴 목걸이 선물을 건네는데 이어, 직접 목에 걸어주는 모습으로 구희를 감동하게 만든다.

관련기사



그리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헤어짐이 아쉬워 밍기적거리던 순간, 지훈이 갑작스럽게 구희의 뺨에 짧은 기습 뽀뽀를 한 채 돌아서는 것. 순간 발그레진 지훈의 얼굴과 서서히 얼굴이 빨개져오는 구희의 모습이 담기면서, 보는 이들의 설렘 포인트를 자극한다.

그런가하면 달달한 데이트에 이어, 이번 기습 뽀뽀까지 선보이며 설렘을 폭발하게 만든 박솔로몬은 폭주하는 인기 속에서도, 오직 구희만 보는 ‘구희 바라기’ 지훈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김향기는 깜짝 뽀뽀에 당황한 듯하지만 쿵광거리는 심장을 어찌할 바 모르는 구희의 모습을,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완성해냈다.

‘복수노트’ 제작사 측은 “지난 17, 18회에 이어 구희와 지훈의 달달한 러브스토리가 이어지고, 요즘 모두가 선망하는 ‘스타성’에 관련된 사건이 등장해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라며 “구희가 사건을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지훈, 은우와의 풋풋한 첫 사랑 삼각 로맨스는 어떤 결론을 맺게 될지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노트’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옥수수를 통해서 독점 공개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