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맛있는 북스, ‘맛있는 중국어 新HSK’ 출간



‘맛있는중국어’ 시리즈로 유명한 JRC북스가 최근 ‘맛있는북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新HSK 기본서 시리즈 `맛있는 중국어 新HSK`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중국어 전문 교육 브랜드 ‘JRC’ 측은 사명 변경을 계기로 학원, 출판, 인강, 기업교육 등 관련 분야에서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내년부터 중국어 이외에도 일본어 등 다양한 제2외국어 도서에 대해서도 본격적으로 시장에 참여할 뜻을 밝혀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맛있는북스의 新HSK 브랜드로 사랑받아 온 `전공략 新HSK 두 달에 급수 따기` 시리즈와는 별도로 대표 상품 `맛있는`을 전면에 내세운 `맛있는중국어 新HSK 첫걸음(1-2급), 3급, 4급에 이어 최근 5급까지 발매함으로써 특징이 뚜렷한 복수의 기본서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맛있는중국어 新HSK 시리즈는 모의고사 2회분을 포함한 전략 기본서로 한 권만으로도 학습자들이 4주 안에 충분히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최신 콘텐츠를 엄선했다.

저자면에서는 맛있는중국어학원의 대표 강사를 포함한 유명 집필진이 대거 참여했다. ‘첫걸음’과 ‘3급’의 박수진 저자는 유명 중국어학원과 대기업 강사를 거치며 다양한 HSK 저서들을 집필했다.


또한 ‘4급’의 왕수인 저자와 ‘5급’의 장영미 저자는 맛있는중국어학원의 대표 강사진으로 많은 수강생들의 절대적 지지를 얻고 있다. 특히 5급의 장영미 강사는 다양한 급수와 형태의 HSK 관련 교재를 꾸준히 출간하는 등 업계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 시리즈는 한눈에 보이는 기본서, 간략하고 명쾌한 해설집, 급수별 단어장, 실전에 강한 최신 모의고사 2회분으로 구성된 4주 완성 콘셉트로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적중률 높은 공략법과 문제를 학습하는 사이에 반복적인 문제 풀이 훈련이 가능하다.

여기에 영역별 특성에 맞춘 특화된 트레이닝 코너가 수록돼 있어 취약 영역을 집중적으로 훈련할 수 있다. 별책으로 구성된 단어장은 필수 단어 및 확인 학습이 가능하며 중국어와 한국어로 녹음된 mp3 파일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실제 시험 형식과 동일하게 구성된 최신 모의고사 2회분이 수록돼 있으며 맛있는북스 홈페이지에서 모의고사 전체를 명쾌하게 설명한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한편 맛있는중국어 新HSK 시리즈의 더 세부적인 학습을 위해서는 ‘맛있는중국어학원’과 ‘맛있는인강’에서 더욱 다양한 강좌들이 준비돼 있다. 교재는 예스24, 교보문고 등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