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가수 진주, 박원순 서울시장 만난다...‘아듀2017 토크콘서트’ 초대가수

가수 진주가 오늘 29일 PM 6시 5분 SBS 러브FM ‘김성준의 시사 전망대’ ‘아듀2017 토크콘서트’에 초대가수로 무대에 오른다.

더욱이 이날 박원순 서울시장도 초대가 되어 진주와 서울시장의 첫 만남이 성사가 된다.



이에 대해 진주의 소속사 팔로우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진주가 많은 무대에서 노래를 해봤지만 시사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일반적인 시사 프로그램이 경제, 사회, 문화와 같은 사회의 전반적인 현상들을 분석하고 이야기 하는 자리인 만큼 2017년 한해를 돌아보고 앞으로 다가올 2018년을 준비할 수 있는 노래로서 진주의 이번 신곡 ‘가지 않은 길’이 내용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주신 것 같다. 명사 분들이 오시는 자리인 만큼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해왔다.


SBS 러브FM ‘김성준의 시사 전망대’ 의 ‘아듀 2017 토크콘서트’ 는 저녁 6시 5분에 주파수 103.5MHz를 통해 청취 할 수 있으며 이날 박원순 서울시장, 가수 진주, 팝페라 테너 휘진, 색소포니스트 신현필, 김용택 시인이 함께 출연한다.

관련기사



한편 진주는 20주년 기념앨범의 신곡 ‘가지 않은 길’ 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