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경호 임화영 커플, 러브라인 급진전?

배우 정경호의 ‘슬기로운 감빵생활’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매니지먼트 오름은 3일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기획 이우정 극본 정보훈 이하 감빵생활)에서 교도관 이준호로 열연 중인 정경호의 미공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감빵생활’의 교도관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비하인드 컷 속에서 정경호는 푸른색 교도관 복을 입고 누군가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시원한 그 특유의 미소가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즐겁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그는 친구 제혁(박해수)의 야구모자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걸어오고 있다. 제혁이 선수 시절 썼던 모자로 교소도 안에서 등장한 배경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반면, 한 장의 사진에는 대본을 들고 캐릭터 분석에 한창인 그의 모습이 담겼다. 일상의 유쾌함과는 상반된 진중한 분위기가 정경호의 연기 호평의 이유를 엿보게 한다.

관련기사



지난주 더욱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위해 휴방했던 ‘감빵생활’은 오늘 11회를 통해 팬들의 기다림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지난 회 제희(임화영)의 적극적인 애정공세로 급물살을 탔던 준호 커플의 진전된 러브라인을 만날 수 있을지도 시청자의 관심사가 됐다.



한편, ‘감빵생활’은 감옥을 배경으로 미지의 공간 속의 사람 사는 모습을 그린 에피소드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10분 방송.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