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정유미, 현우와 비밀연애…러블리 매력

/사진=SBS/사진=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정유미가 비밀연애를 시작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특별 기획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극본 정지우, 연출 정효)에서 하도나(정유미)와 김범우(현우)의 알콩달콩한 로맨스가 본격화 되며 눈길을 끌었다. 그 동안의 삼각 로맨스 구도를 마무리 짓고 연애를 시작한 것.

앞선 방영분에서 줄 곧 하도나-김범우-설도현(강지섭)의 삼각 로맨스 구도가 그려지며 하도나가 어떤 선택을 내릴지 궁금증을 안겼다. 38회에서 연애를 시작한 하도나는 연애 전 냉정했던 모습과 달리 확연한 온도차를 보이며 사랑에 빠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하도나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하루 종일 헤실거리며 이유 없이 웃는가하면, 만취한 모습으로 남자친구가 된 범우에게 귀여운 앙탈을 부리기도. “술마시는데, 계속 네가 보고 싶은 거야~ 너도 나 보고 싶었지?! 나 튕길 때 너무 귀엽지 않았니~~?”라며 연애초반의 풋풋함과 설렘을 고스란히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했다.

관련기사



정유미는 특유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에너지로 하도나 캐릭터에 매력을 더했다. 극 중 연애가 시작되며 정유미의 사랑스런 매력이 빛을 발하고 있는 상황. 꿀 떨어지는 눈빛과 생기발랄한 미소 등 사랑에 빠진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해내며 호평 받고 있다.

한편 극 중 감독과 배우라는 직업 특성상 비밀연애를 시작한 하도나와 김범우가 삼각 로맨스의 또 다른 주인공이었던 설도현에게 들키지 않고 알콩달콩한 연애를 이어 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토요일 오후 8시 55분 4회 연속 방영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