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직영하는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오는 1월 24일 개강하는 ‘2019학년도 워밍업정규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전면 리모델링을 통해 학생들이 공부에만 몰두할 수 있게 쾌적한 환경을 갖춘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이번 ‘워밍업 정규반’ 과정을 통해 재수정규반 개강에 앞서 3주 동안 반드시 짚어보아야 할 수능의 기본 핵심내용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과목별 1:1코칭을 통해 수능의 기초를 탄탄히 잡아줄 계획이다.
또한 재수정규반에 준하는 일정을 통해 지난 수능 이후 흐트러진 생활습관을 바로 잡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사진, 컨텐츠, 입시전략, 면학분위기 관리, 급식 등 모든 분야에서 최고를 지향하는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2014학년도 전국 유일 수능 만점 전봉열 학생을 배출한 장준배 강사를 전격 영입하여 강사진을 더욱 강화했다.
장준배 강사는 “2019학년도 대입은 늘어난 대입 수험생, 높아진 수학 및 국어의 중요성, 학생부 종합 비중의 증가로 재수생들에게 쉽지 않은 상황에 놓여 있다. 변화하는 입시에서 비약적인 성적향상을 이끌어 내기 위해 그동안 쌓은 노하우와 새로운 열정으로 강북메가에서 다시 한번 수능 만점자 배출을 위한 도전을 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강북 및 지역 최상위권 재수학원인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2018대입 수시에서 좋은 성과를 일구어 냈다.
2년 연속 경찰대 최종합격생 및 의예과 논술전형 합격생을 배출하고, 고려대 일반전형에서 8명이 합격했으며, 의치한수의예, 교대, 사관학교를 포함하여 서울지역 상위 11개 대학에 92명이 합격하는 뛰어난 진학실적을 기록했다.
현재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서울대 출신의 영어 1타 강사 경력과 25년 대입경력의 이명성 원장, 학습력 강화전문가 하태석 학습전략연구소장을 비롯한 입시전략연구소 선생님들이 2019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재수생들을 위해 1:1심층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관계자는 “1:1심층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으로 전화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며 “자세한 내용은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재수정규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