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이 2018년 평창 동계패럴림픽 티켓 1000장을 구입한 사실이 알려져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동욱은 12일 오전 서울 중구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동계패럴림픽 및 강원관광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이동욱은 홍보대사의 자격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강원 지역의 붐업을 위해 적극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동욱이 2018 평창 패럴림픽 티켓 1000장을 구입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해 티켓을 구입해, 홍보대사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과 동시에 남다른 팬사랑을 실천했다.
그동안 이동욱은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받은 사랑을 보답해왔다. 지난해 3월 12일 열린 서울 팬미팅 날짜를 기점으로 매달 12일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이동욱의 온디에어’를 방송해왔다. 매 방송마다 이동욱은 직접 오프닝 멘트를 쓰거나 선곡까지 직접 맡으며 진정성 있게 방송에 임했다.
이 외에도 이동욱은 기부와 선행에 앞장서며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해에는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한 ‘위액션[#every child]’ 캠페인에 참여하며 하기도 했다.
한편 이동욱은 JTBC 새 드라마 ‘라이프(가제)’에 대학병원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예진우’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