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골든디스크’ 방탄소년단 대상! SNS에 직접 남긴 글 “ 트로피 아미집에 하나씩 보관하게 하고파”

‘골든디스크’ 방탄소년단 대상! SNS에 직접 남긴 글 “ 트로피 아미집에 하나씩 보관하게 하고파”‘골든디스크’ 방탄소년단 대상! SNS에 직접 남긴 글 “ 트로피 아미집에 하나씩 보관하게 하고파”




방탄소년단이 골든디스크 음반 부문 대상을 받아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일 열린 2018 골든디스크에서 음반 부문 대상을 받았으며 트로피를 받아든 멤버들은 “팬들 진짜 사랑합니다. 제가 어제 음원 부문 시상식에서 포춘 쿠키를 뽑았다. 2018년에는 장막이 걷히고 빛이 비친다는 운세를 확인했다. 작년 한해는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이 많이 생겼다. 회사와 멤버들, 팬들 때문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맏형 진은 11일 ‘골든디스크’ 시상식이 끝난 후 공식 SNS에 “대상 받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미거인거 알죠?? 이 트로피 아미분들 집에 하나씩 보관하게 하고 싶네요”라는 글과 트로피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관련기사



또한, 제이홉도 “너무나 뜻깊고 의미 있는 상. 눈물이 아닌 밝은 웃음으로 상을 받고 싶었습니다. 그 누구보다 행복할 것이고 많은 축하를 받는 자리와 동시에 영광스러운 자리이기 때문에 밝은 웃음이 그 수상 자릴 더 멋지게 해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 아미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고 이야기했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