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런닝맨’, 5초짜리 ‘연령고지 영상’ 주인공 놓고 치열한 대결... 특별 게스트 ‘장혁’

‘런닝맨’, 5초짜리 ‘연령고지 영상’ 주인공 놓고 치열한 대결... 특별 게스트 ‘장혁’‘런닝맨’, 5초짜리 ‘연령고지 영상’ 주인공 놓고 치열한 대결... 특별 게스트 ‘장혁’


1월 1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연령고지 영상’의 주인공 자리를 놓고 치열한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연령고지 영상’은 방송 시작 전 ‘런닝맨’이 ‘12세 관람가’임을 알리는 5초짜리 짧은 영상으로 이번 레이스에서 우승한 멤버는 ‘연령고지 영상’의 주인공이 되어 원하는 콘티대로 촬영을 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된다. 해당 영상은 ‘런닝맨’에서 한 달간 방송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본인을 제외한 다른 멤버들에게 벌칙 수준의 분장과 CG 등을 요구하며 기상천외한 콘티들을 발표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이광수는 자신을 제외한 멤버 전원이 물폭탄을 맞길 원했고, 김종국은 러닝머신을 뛰었으면 좋겠다고 하는 등 가혹한 콘티들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별히 이날 레이스에는 깜짝 특별출연이 있을 예정이다.

관련기사



배우 장혁은 바쁜 드라마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김종국과의 의리를 과시하며 ‘런닝맨’에 출연했다. 장혁은 “‘런닝맨’은 뭐 할지 몰라서 불안하다”며 걱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연령고지 레이스’는 1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SBS 런닝맨]

/서경 스타 김경민기자 kkm2619@sedaily.com

김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