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더유닛' 한결, 소년美+카리스마..반전 매력에 '심쿵'

한결이 ‘더유닛’에서 최강 아이돌력으로 탄탄한 팬덤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사진=KBS ‘더유닛’사진=KBS ‘더유닛’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신곡 음원 발매 미션 남자 우승팀 훈남쓰의 한결이 무대 위에서 폭풍 카리스마를 발산, 유닛 메이커들의 최애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

첫 등장부터 독보적인 외모로 시선을 끌어당긴 한결은 ‘더유닛’의 남자 비주얼라인으로 꼽히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훈훈한 비주얼과 더불어 퍼포먼스에 강한 모습을 보이는 그는 올해 스무살의 어린 나이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루키.


특히 지난 주 방송에서 동명과 함께 훈남쓰의 막내라인으로 또래다운 풋풋함을 보여줬던 그는 ‘ALL DAY’의 포인트 복근 안무에서 탄탄한 식스팩을 공개, 반전 넘치는 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관련기사



또한 연습 도중 발목 부상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경연 당일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며 열의를 불태웠다. 무엇보다 ‘ALL DAY’ 무대의 화룡점정인 엔딩을 강렬하게 장식, 깊은 인상을 새겼다.

앞서 남다른 가정사를 밝히며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더욱 절실하게 임하고 있는 그의 진심어린 마음을 엿볼 수 있었기에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그를 향한 응원 열기가 더욱 거세지고 있다.

이처럼 한결은 ‘더유닛’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나가며 진면모를 보여주며 심장을 저격, 소년의 순수함과 남성미가 공존하는 치명적인 그의 늪에 빠진 유닛 메이커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어 앞으로 그의 성장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되며 티몬에서 진행 중인 3차 국민 유닛 투표는 오는 25일(목) 오전 9시에 마감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