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SE★이슈] '명단공개' 은지원-하정우, 이병헌-고창석, 원빈-진선규가 동갑이라고?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최강 동안 스타와 동갑내기 스타들의 명단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은지원과 하정우, 이병헌과 고창석, 원빈과 진선규가 동갑임이 밝혀지며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사진=서울경제DB/사진=서울경제DB


지난 22일(월) tvN ‘명단 공개 2018’에서는 ‘동안vs노안! 뜻밖에 동갑내기스타‘ 명단 공개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 최고 동안 스타 1위~10위의 명단이 공개되고 이들과 동갑의 나이를 자랑하는 노안(?) 스타의 명단이 함께 공개됐다.


가장 화제를 모은 스타는 7위에 오른 은지원. ‘은초딩’이라는 별명으로 국민 동안이라고 불리는 은지원은 78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으로 40세다. 불혹의 외모라고는 믿기지 않는 은지원과 함께 동갑인 스타로는 배우 하정우와 ‘미생’의 박대리로 익숙한 충무로 흥행배우 최귀화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김인권, 백도빈, 하정우, 정형돈 등이 동갑으로 알려지며 놀라움을 안겼다.

연기파 배우 이병헌과 고창석도 동갑내기임이 밝혀졌다. 이병헌은 70년생으로 올해 만으로 48세. 변치 않는 외모를 자랑하는 이병헌은 고창석, 김구라, 박명수, 류승룡, 김상호와 동갑 스타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충격을 안겼다.


6위에 오른 원빈 역시 동안 외모를 뽐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77년생으로 올해 만 41세인 원빈은 영화 ‘범죄도시’로 화제를 모은 배우 진선규와 동갑임이 밝혀지며 놀라움을 안겼다. 또, 전현무, 싸이, 정종철, 박휘순 , 이태곤도 함께 동갑 스타 명단에 오르며 원빈의 동안 외모를 실감하게 했다.

관련기사



/사진=‘명단공개’ 방송화면/사진=‘명단공개’ 방송화면


이외에도 최강 동안 여배우로 꼽히는 정유미는 에픽하이 미쓰라진, 개그우먼 김영희, 모델 한혜진과 명단 8위로 동갑 스타에 이름을 올렸고, ‘통장요정’ 김생민은 정우성, 곽도원과 동갑임이 밝혀지며 명단 4위에 랭크됐다.

또, 9위에는 86년생인 동갑스타 보아와 이국주, 최다니엘, 3위에는 연예계 대표 동안 박소현이 올해 나이 47세로 마동석, 정준하, 남희석과 함께 명단에 올랐다.

영광의 1위는 방부제 외모를 자랑하는 이승환과 박중훈이 차지했다. 이들은 올해 나이 51세로 놀라운 동안 외모를 자랑했다.

/서경스타 오지영기자 sestar@sedaily.com

오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