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수지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공개와 동시 음원차트 강타 ‘서정적 음색’ 깜놀

수지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공개와 동시 음원차트 강타 ‘서정적 음색’ 깜놀수지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공개와 동시 음원차트 강타 ‘서정적 음색’ 깜놀




걸그룹 미쓰에이 출신 가수 겸 배우 수지가 공개한 신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가 음원차트를 강타했다.

지난 22일 수지가 공개한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발표와 동시에 멜론 등 6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수지의 맑고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가 작사, 작곡하며 수지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한편 오는 29일 공개 예정인 수지의 이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는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외에도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소버’,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트랙이 담길 예정이다.

이에 JYP는 “수지는 앨범 기획 및 제작 전반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냈다”면서 “특히 ‘소버’의 작사, ‘나쁜X’의 작사, 작곡, ‘너는 밤새도록’의 작사도 하면서 작사가로서의 재능도 뽐냈다”고 밝혔다.

[사진=JYP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