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소셜미디어 캠스콘(CAMSCON)이 '프로듀스 101' 아이오아이(I.O.I)의 청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오아이에서 메인 댄서 역할로 괄목할만한 댄스 실력은 물론, 강한 걸크러쉬 무드의 매력을 뽐내고 있는 청하는 최근 성공적으로 솔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청하는 2017 MAMA(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오브 넥스트 상'을 수상하며 영 제너레이션으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작년에 넉살이 함께한 'Why don't know you'
청하의 매력은 파워풀한 댄스와 몽환적이고 묘한 그녀의 페이스와 아웃핏이다. 빠져드는 듯한 그녀의 눈빛과 신비로운 표정, 몸짓이 대중을 그녀에게 빠져들게 만든다. 청하는 'FANTASTIC WINTERLAND'
이번 화보는 YG케이플러스의 대세 모델 엘리스가 함께하였다. 미니멀한 페이스와 트렌디한 아웃핏이 장점인 그녀는 아직 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서울컬렉션과 매거진 화보에 많이 등장하며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캠스콘과 청하는 이번 화보에서 엄브로(UMBRO)의 롱 패딩, 로고 테이프 포인트의 트레이닝 세트 등의 스포티한 아이템을 매치하였고, 다양한 컬러의 숏 패딩과 볼드한 액세서리를 함께 스타일링하였다. 화보 속 제품은 전국 엄브로 매장 및 데상트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캠스콘 화보는 캠스콘 온라인, 소셜미디어에서 만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