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오리온, 더 새로워진 ‘마켓오 해피하트 컬렉션’ 한정판 출시





오리온(001800)은 지난해에 이어 유명 팝 아티스트 찰스장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마켓오 해피하트 컬렉션’(사진)을 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켓오 해피하트 컬렉션은 웃고 있는 하트 모양을 형상화 한 ‘해피하트’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지난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오리온이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 했을 당시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어 올해에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 ‘마켓오초콜릿’ 오리지널, 밀크에 콜드브루 티라미수, 딸기타르트를 추가하고 ‘리얼브라우니’까지 라인업을 확대했다. 특히 리얼브라우니는 매년 2월이면 월 평균 대비 매출이 28% 이상 상승하는 밸런타인데이 인기품목. 여기에 지난해보다 더욱 깜찍하고 다양해진 해피하트 캐릭터를 적용해 선물 및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가격대 또한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리온은 마켓오 해피하트 컬렉션뿐만 아니라 ‘투유’, ‘마켓오 생초콜릿’ 등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오리온이 지난 2008년 론칭한 마켓오는 좋은 원물을 사용하는 자연주의 식품 브랜드로 ‘마켓오초콜릿’, ‘리얼브라우니’, ‘리얼치즈칩’, ‘리얼크래커 초코’ 등이 있다. 지난해에는 프리미엄 디저트인 ‘생크림 치즈롤’, ‘스틱 치즈케이크’, ‘생크림 카스테라’ 등 3종을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겨울 한정판 ‘눈호빵’과 프리미엄 냉동 디저트 ‘생초콜릿’을 출시하기도 했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