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워너비', 패자부활팀 깜짝 공개.."억울했다, 한 풀겠다"

/사진=JTBC/사진=JTBC


지난 1일 방송된 국내 최초 MCN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워너비(WANNA B)’에서는 ‘WELCOME 2018’ 개별 미션의 전체랭킹 TOP4와 함께 패자부활 3팀이 깜짝 공개됐다.

이날 진행된 ‘WELCOME 2018’ 미션은 ‘팀 컬래버’ 미션과는 달리 개인전으로 진행됐으며 2018 무술년의 해를 맞아 ‘WELCOME 2018‘ 이라는 주제로 제작한 콘텐트들로 심사가 이뤄졌다.

특히 이번 미션에서는 전체 하위 40%인 총 22팀이 대거 탈락하는 반면 뷰티·조이·라이프·엔터 네 개의 국 통틀어 가장 점수가 높은 TOP4에게는 각각 상금 100만 원이 수여되기 때문에크리에이터들 간의 더욱 치열한 경쟁이 벌어졌다.


또한 이번 회차에서는 국장들의 긴급회의를 통해 패자부활 3팀이 ‘깜짝’ 공개 되었다. 지금까지 탈락했으나 많은 아쉬움을 남겼던 ‘패자부활 후보자’들 중 국장들의 선택을 통해 최종적으로 에일리언, 대박언니쓰, 쏘니카캇이 ‘패자부활 3팀’으로 선정, 본선에 다시 한 번 진출할 재도전의 기회가 주어졌다.

관련기사



뜻밖의 패자부활 소식을 받은 3팀은 “(탈락한 게)억울했다”, “한을 푸는 각오로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다” 등 다시 시작된 서바이벌에 남다른 각오를 보였다.

한편 JTBC ‘워너비’의 ‘WELCOME 2018’ TOP4와 패자부활3팀은 오늘 2일 금요일 오후 7시 JTBC2에서 90분 풀 버전으로 확인 가능하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