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더유닛' 소나무 의진, 3차 투표 결과 '부동의 1위'

소나무 의진이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3차 투표 결과 1위를 차지했다.

사진=KBS2 ‘더유닛’ 방송 캡처사진=KBS2 ‘더유닛’ 방송 캡처




지난 4일 파이널 무대 전 마지막 순위 발표식인 세 번째 국민 유닛 투표 결과가 공개된 KBS ‘더유닛’에서는 소나무 의진이 총 득표수 20만 8436표를 획득하며 유닛G 연속 1위로 등극, 파이널 무대를 이어가게 되어 눈길을 끈다.


특히, 순위 발표식에서 2회 연속 최종 1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보인 의진은 첫 미션부터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으며 센터로 등극해 맹활약한 것에 이어, 1차 순위 발표식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냈다. 그 후 회를 거듭할수록 무대 위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무대 장악력으로 많은 이들을 매료시킨 의진은 2차 투표 최종 1위를 차지하며 남녀 통합 최다 득표수를 기록해 단연 이목을 집중시켰다.

관련기사



더불어 의진은 도움을 청하는 팀원들을 다독이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등 팀의 중심에서 연습을 안정적으로 주도하며 남다른 리더십을 발휘했다. 또, 연습 내내 팀원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꼼꼼한 모니터링을 지속한 의진의 모습에서 완벽한 무대를 위한 노력이 돋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의진은 “다시 한번 1위를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파이널 무대에 대한 각오를 다지는 등 또 한 번 역대급 무대로 찾아올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소나무 의진의 완벽한 퍼포먼스와 새로운 매력은 오는 10일 ‘더유닛’ 생방송 파이널 무대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