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정성담은 설 선물]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등 특집전



롯데홈쇼핑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대표 프로그램으로 주요 인기상품들을 집중 편성해 선보인다. 우선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11일까지 건강기능식품·가정간편식·주방용품 등 인기 있는 설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최유라쇼’에서는 7일부터 신선식품과 설 선물 인기상품들을 집중 편성해 선보인다. 7일 오후9시45분 ‘청도 반건시’를, 8일 오후9시45분 ‘동트는 청국장’을 선보인다. 그 밖에 ‘제왕수산 갈치’ ‘삼다돈 제주 흑돼지’ 등 국내 유명 신선식품들도 설 특집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효도선물로 제격인 건강기능식품도 집중 편성한다.

관련기사



롯데홈쇼핑의 단독 상품인 ‘이경제 더힘찬 녹용’을 7일 오후7시25분과 11일 오전7시35분 총 2회에 걸쳐 선보인다. 6일 오후12시40분부터는 현대인의 환경·식습관 등 장내환경을 고려한 맞춤 유산균 제품인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를 설 특집 최다 구성으로 선보인다. 7일부터는 매년 명절 시즌 완판을 기록하는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을 비롯해 ‘트루바이타민 비타민’ ‘바실리사 유기농 그릭허니’ 등 건강식품들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간소화되고 있는 명절 풍속도에 따라 손쉬운 준비로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프리미엄 가정간편식도 집중 편성한다. 6일 오후4시40분부터 서울 여의도에 있는 한식 레스토랑 ‘곳간’과 양평동 본사 스튜디오를 연결해 120분간 이원 생중계를 진행한다. 조선 시대 사대부집의 음식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한식 전문 레스토랑 ‘곳간’의 ‘김치’ ‘곰탕’ ‘도가니탕’ 등 인기 메뉴들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곳간’ 원데이 특집방송이다. 이달 8일 오후5시40분부터는 YG푸즈의 글로벌 외식 브랜드 ‘삼거리 푸줏간’의 ‘불고기 세트’를 홈쇼핑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