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명동 왁싱 전문점 ‘어니언왁싱’, 왁싱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

▲명동 왁싱 ‘어니언왁싱’▲명동 왁싱 ‘어니언왁싱’


미관상의 미용효과와 매끄러운 피부결 유지로 몸의 털을 제거하는 왁싱이 대중화되고 있다.

왁싱은 안전한 시술만큼이나 사후 관리가 중요해 경험이 많은 전문가에게 시술 받는 것이 좋다. 명동왁싱 '어니언왁싱'은 7년 경력의 전문가가 직접 시술하는 1인샵으로 4000여명의 회원이 해당 왁싱샵을 이용하고 있다. 빠르면서도 정확한 시술과 서비스 좋은 사후관리, 비교적 통증이 덜하고 왁싱 잘 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 명동 을지로와 종로구 일대의 회사원들이 주고객이다.

어니언왁싱은 헤어 눈썹왁싱부터 겨드랑이, 인중, 다리 등 몸 전체부위의 왁싱을 진행하며 브라질리언왁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어니언왁싱은 최근 공연 중인 뮤지컬 '킹키부츠'팀의 왁싱을 담당하기도 했다. 킹키부츠 팀은 한 매체의 인터뷰에서 "남자배우인 제가 여장을 소화하는데 있어 노력 1순위가 왁싱이었다. 왁싱후 더 자부심이 느껴졌다"고 표현할 만큼 왁싱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관련기사



어니언왁싱 안지예 원장은 “왁싱이 필수로 여겨지는 여름을 위해 겨울부터 왁싱을 시작해 보다 여유로운 제모관리를 해 보다 효과적인 왁싱효과를 누리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어니언왁싱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 진행하고 있으며 인터넷 공식 카페를 통해 추가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