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T "설 명절 'ICT 이글루'서 특별한 추억 만드세요"

SK텔레콤 모델들이 14일 서울 시청 앞 광장에 조성된 ‘ICT 이글루’에서 ‘5G와 만나는 설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SK텔레콤 모델들이 14일 서울 시청 앞 광장에 조성된 ‘ICT 이글루’에서 ‘5G와 만나는 설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이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가족들을 위해 시청 앞 광장에 조성된 ‘ICT 이글루’에서 ‘5G와 만나는 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부터 16일까지 3일간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ICT 이글루’ 앞에 조성된 특설 무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참가할 수 있는 ‘황금개를 만들어라’와 ‘5G 팽이 레이스’로 구성됐다.


‘황금개를 만들어라’는 대형 윷 3~4개를 던져 이 가운데 황금색 뒷면이 2개 이상 나오는 ‘황금개’가 만들어지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5G 팽이 레이스’는 5G 모양의 레이스 트랙을 로봇 팽이를 이용해 완주하는 이벤트로, 순위에 따라 상품이 수여된다.

한국실업빙상경기연맹과 대한스키협회가 주최하고 SK텔레콤이 후원하는 ‘ICT이글루’는 5G 기술을 기반으로 구현된 첨단 ICT체험관으로, 방문객들은 북극 오로라와 눈꽃 등 영상을 360도 가상현실 기술로 감상하고, VR 기술 기반으로 눈싸움, 눈썰매 경주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SK텔레콤 측은 “이번 윷던지기, 팽이레이스 등 이벤트로 설 연휴 기간 ‘ICT이글루’를 방문하는 가족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