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057050)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음달 18일까지 의류·잡화 등 올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난해보다 패션 부문 방송을 30% 확대 편성한 ‘스타일 블로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단독 브랜드 ‘J by’ 등 패션·잡화 부문 신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24일 저녁 8시 30분부터는 135분간 현대홈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인 ‘J By’의 봄 시즌 신상품 론칭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J by’는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 정구호씨와 함께 협업해 론칭한 브랜드로, 방송마다 연일 매진돼 작년에만 총 80만 여 벌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 날 방송에는 간절기에 유용한 ‘J by 니트숄 가디건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달 2일에는 ‘J by 런던 투피스’ 상품을 선보인다. 버클 장식을 통해 세련됨을 더한 재킷형 블라우스와 슬림한 9부 팬츠로 구성됐다. 또, 블랙·체크·크림 색상으로 아우터와 블라우스 팬츠로 구성된 ‘J by 브리티시 쉬크 정장’ 3종 세트는 정구호 디자이너가 이번 시즌 제안하는 대표 상품이다.
봄 시즌 멋내기 상품으로 좋은 선글라스 방송도 진행한다. 26일 밤 10시 50분부터 65분간 ’라빠레트 선글라스 3종 세트‘를 판매한다.
이어서 다음달 2일 오전 9시 25분에는 ’브레라 슈즈‘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유연하고 부드러운 이태리산 스판텍스(spandex) 원사를 사용해 착화 시 편안하다..
곽현영 현대홈쇼핑 편성마케팅팀장은 “패션·잡화 브랜드별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봄시즌 아이템을 선보이는 만큼 지난해보다 패션·잡화 편성을 강화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