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폴킴은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앨범 Part.2 ‘터널’ 발매를 기념하며 수록곡 ‘오늘밤’의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폴킴이 감성적인 보이스로 직접 작사, 작곡한 ‘오늘밤’을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텅 빈 무대 위 스포트라이트 아래 홀로 앉아 외롭고 쓸쓸한 느낌을 한껏 강조하며 노래에 더욱 집중하게 만든다.
특히 “항상 외롭고 항상 서러워 항상 힘들고 또 항상 속상해”라는 노래 가사에 “내일은 괜찮아질거야”라는 위로의 말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며 공감을 자아낸다.
‘오늘밤’은 타이틀곡 ‘느낌’ 만큼이나 팬들의 높은 사랑을 받은 발라드와 재즈를 가미한 곡으로,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감사한 마음을 이번 스페셜 영상으로 화답하며 더욱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폴킴은 자작곡으로 꽉 채운 정규앨범 Part.1 ‘길’을 시작으로 최근 발표한 Part.2 ‘터널’까지 현재 음원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이어가는 중이다.
또, 소극장 콘서트부터 40인의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함께한 단독 콘서트 ‘The Clawsome Days:Paul Kim with Orchestra’ 역시 화려하게 성료하며 신흥 공연강자로도 주목 받고 있다.
오는 25일에는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독특한 보이스의 주인공 이진아와 함께 ‘어반 뮤직 콘서트 #5 - 폴킴x이진아’를 개최하며 쉼 없이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