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리맥스 골드에셋ㆍ태국 산시리, 공동 ‘해외부동산 투자설명회’ 개최



사진 제공: 리맥스 골드에셋사진 제공: 리맥스 골드에셋





최근 해외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관련 투자자들을 위한 중개 서비스 수요가 커지는 추세다. 또한 정부의 국내 부동산 투자 규제가 강화되면서 국내 투자자들이 해외 부동산에 눈을 돌리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글로벌 부동산 중개 프랜차이즈 리맥스 골드에셋(골드에셋중개법인, 대표 임정)이 3월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오후 3시와 저녁 7시 두차례 ‘해외 부동산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리맥스 골드에셋과 태국 최고의 종합 부동산 개발회사로 알려진 산시리가 공동으로 연다. 1984년 설립된 산시리는 약 3,400여 명이 근무하는 개발회사로 태국에서 3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또한 1996년 태국 증시에 상장된 믿을 수 있는 상장 회사이다. 현재 산시리는 개발 부문과 관리 부문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개발부터 임대관리까지 통합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현재 산시리가 발표하는 프로젝트는 태국 내 뿐 아니라 중국, 홍콩, 싱가포르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RALPH LAUREN HOME, YOO DESIGN STUDIO &필립스탁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도 협업하고 있다. 2018년 산시리는 해외 시장 공략에 더욱 힘을 쏟을 예정이며 작년에 이어 한국에서 두 번째로 공식 설명회를 가진다. 또한 리맥스 골드에셋은 2002년 설립 이후 해외 부동산 투자자들을 위한 정보 제공 및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중개 법인으로 해외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관련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번 설명회에 소개해드릴 프로젝트는 총 2개로 산시리의 첨단 기술이 적용된 oka HAUS, T77 Community 내에 위치하며 방콕 Prep 국제학교 인근인 kawa HAUS이며 자세한 사항은 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관련 세부 정보는 리맥스 골드에셋 홈페이지나 리맥스 골드에셋 해외부동산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