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리턴‘ 박진희, 알 수없는 미소로 만찬 참석 ’본심 드러내지 않아‘

’리턴‘ 박진희, 알 수없는 미소로 만찬 참석 ’본심 드러내지 않아‘’리턴‘ 박진희, 알 수없는 미소로 만찬 참석 ’본심 드러내지 않아‘




’리턴‘ 박진희, 신성록, 봉태규, 박기웅, 정은채의 의미심장한 만찬 사진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됐다.


28일 방송되는 SBS TV 수목드라마 ’리턴‘에는 최자혜(박진희 분), 오태석(신성록 분), 김학범(봉태규 분), 강인호(박기웅 분), 금나라(정은채 분)가 한자리에 모여 의중을 알 수 없는 ’동상이몽‘ 저녁 식사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속의 최자혜는 알 수 없는 미소를 얼굴에 머금고 대화를 나누는 모습.

오태석과 김학범은 불안한 표정을, 강인호는 날카로운 눈빛을, 금나라는 불편한 듯 시선을 아래로 떨구고 있다. 이들은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이면서도 본심을 드러내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이같은 ’반전 회동‘ 장면은 최근 SBS 일산 제작센터에서 촬영이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기사



이에 제작진 측은 “박진희-신성록-봉태규-박기웅-정은채가 한자리에 모인 이 장면이 28일 방송에서 가장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신성록과 봉태규를 옥죄어 가고 있는 박진희와 친구들의 비밀을 알게 된 박기웅, 그리고 남편과 남편 친구들의 행동에 분노하고 있는 정은채 등 불신과 의심이 가득한 이들이 어떤 스토리 전개를 이끌어낼지, 그리고 이 자리에서 어떤 반전 결과가 펼쳐질지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SBS TV 수목드라마 ’리턴‘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전파를 탄다.

[사진=SBS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