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게르마늄과 광목의 만남... 와플케어 게르마늄 원석매트

와플케어 게르마늄 원석매트/사진제공:와플케어(서울경제 골프매거진)와플케어 게르마늄 원석매트/사진제공:와플케어(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와플케어 게르마늄 원석매트는 생체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게르마늄 원석을 분쇄해 매트 안에 담은 제품이다. 15년 동안 일본 에이가도 그룹이 단독 계약해 전량 수입해가던 제품으로, 현재까지 500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렸다. 와플케어 측에 따르면 최근 강원도 정선군에서 생산되는 게르마늄 양이 늘어나면서 추가 생산이 가능해졌다는 설명이다.

일본으로 전량 수출되던 게르마늄 원석매트가 국내 시장에 일부 유통되는 상황이지만 그렇다고 제품을 만나기란 쉽지 않다. 제품의 우수성이 알려진 덕분에 유통점에서 1차 물량이 조기 매진됐기 때문이다. 와플케어 측은 추가로 물량을 확보, 유통한다는 계획이다.

게르마늄과 광목의 만남


와플케어 게르마늄 원석매트는 천연섬유(광목 피그먼트 원단)에 게르마늄 원석을 분쇄해 특허공법으로 매트에 넣어 순수 천연소재가 전하는 건강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확보한다. 형광, 표백 등의 처리를 하지 않고 자연 가공한 천연소재 광목을 사용해 흡수성과 보온성이 우수하다. 아이들 피부나 아토피성 피부질환에도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게르마늄 원석을 분쇄 가공한 시트 충전재는 원적외선이나 음이온·미약전류·항균·탈취 등의 효과를 발휘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와플케어 원석매트는 몸으로부터 방출되는 열에너지를 게르마늄이 흡수하고 ‘공기 비타민’이라 불리는 음이온으로 변환해 체내에 되돌려 주면서 숙면에 도움을 준다. 실제 실험 결과, 게르마늄 원석매트는 사용 20분 전후 체온 상승효과가 일반매트와 비교해 현저한 차이를 보였다. 체온 하강 현상도 완만해 피부 심층부까지 따뜻해졌다고 한다.

특히 일본 워터디자인연구소가 교류 전기회로 전압과 전류 비를 측정한 결과 게르마늄 원석매트를 사용할 경우 평가AP(자율신경계), IP(생체방어기능), BP(체액 순환 및 기 흐름) 모두 상승한 것으로 측정됐다.

쾌면뿐 아니라 병이나 피로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 더욱 효과적이고, 자기 치유력 증대에 효과가 있음이 증명된 셈이다.

한편 와플케어 게르마늄 원석매트는 침대나 온돌, 온열매트 등에 깔고 이용할 경우 배김 현상 없이 사용 가능하며, 얇고 가벼워 간절기 이불로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싱글(게르마늄 1,008개, 1.5kg), 퀸사이즈(게르마늄 1800개, 2.3kg)와 베게커버로 구성됐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1544-3479로 하면된다.

정승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