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제21회 코엑스 호주유학, 어학연수 박람회 3월 31일~4일 1일 양일 간 개최



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경쟁사회 속에서 대학 졸업을 앞둔 대학교 졸업반 학생들이나 많은 미취업자들이 새로운 나라에서 새로운 삶 그리고 꿈을 위하여 준비를 하고 있다.

호주는 영어권 국가이며, 학업을 하면서 동시에 합법적으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나라이기 때문에 호주유학, 호주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로 호주에 있을 경우 해외경력을 쌓거나 영부를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호주는 다양한 복지정책을 시행하고 있는 국가로 영원히 거주할 수 있는 호주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유학도 하고 영주권도 딸 수 있는 나라 호주에 대한 전문적인 유학 박람회가 3월31일(토)~4월1일(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21번째 개최되는 코엑스 호주유학 박람회에서는 호주 현지 전국에서 영어학교, 조기유학 공립, 전문대학, 호주 대학교, 호주 테솔(TESOL) 자격증 기관 그리고 호주 교육부 등 많은 학교와 기관에서 참여를 하여 참가자들이 보다 좋은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지역의 선택, 학교선택은 물론 호주 내에서의 생활정보까지 총 망라하여 정확한 정보습득은 물론 무료 수속, 무료 항공권제공, 특정영어학교 학비 스페셜 장학혜택 등의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당일 무료로 신청 대행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호주전문가들이 호주영주권 취득을 위한 호주이민법 변경에 따른 호주유학 후 영주권 취득 방법에 대한 상담도 해준다.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를 받아 준비 중인 사람은 코엑스 호주유학 박람회에서 호주 워킹홀리데이비자 신청 대행양식을 미리 출력하여 작성해오면 보다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요리, 호텔, 이민 등 호주유학 유형별로 호주 전 지역 요리학교 유학상담, 호텔취업을 위한 호텔학교 유학 상담 등을 받을 수 있고 정규유학을 준비 중인 사람들을 위한 명문대학교, 대학원 입학상담도 이뤄진다.

이민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영주권학과 개인별 맞춤 상담(회계, IT, 간호, 요리, 자동차정비 등)이 실시되며 호주국립대학 입학을 준비 중인 사람들을 위해 호주 국립 TAFE 입학상담, 호주어학연수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장/단기 어학연수 및 장학혜택도 알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워킹홀리데이는 워킹홀리데이 알차게 보내는 방법 공개, 호주생활정보의 경우 호주현지인들에게 듣는 호주생활 (일자리, 숙소, 지역정보 등)이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호주 교육부에서 공인하는 호주 유학 전문가들과 학교관계자들이 대거 한국으로 향하여 직접 상담 받을 수 있고, UTS 시드니공대, QUT 퀸즈랜드공대, 그리피스대학교, 맥쿼리대학교 등 호주대학입학에 대한 준비부터 필요사항 그리고 입학여부에 대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호주요리유학을 위한 르꼬르동블루, Evolution 에볼루션 호주요리학교, 윌리엄앵글리스 호주국립대학 등 수많은 현지 학교관계자 및 전문가들과 그리고 호주에서 유학을 했던 선배들이 참여하여 개인적인 상황과 요구 조건에 맞는 컨설팅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호주현지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하여, 호주이민법에 따른 호주영주권 유학, 호주이민을 위한 유학준비를 확실하게 할 수 있도록 유학 후 이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며, 그리피스대학교 및 맥쿼리대학교 등 호주 현지 학교관계자를 통해 입학여부확인 및 장학금 신청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당일 상담 후 수속하는 사람들에게는 호주 항공권, 호주어학연수 장학혜택, 입학금면제와 더불어 호주에 도착해서도 호주유학원 본사를 통해 현지에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21회 코엑스호주유학박람회에 대한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를 검색하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