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NHN고도, 쇼핑몰 창업자 지원하는 ‘VIP INVITATION’ 캠페인 실시



국세청이 지난해 9월 발표한 '국세 통계로 보는 청년 창업 활동'에 따르면 2016년 기준 창업 1위 업종은 온라인 쇼핑몰(통신판매업)로 나타났다. 온라인 쇼핑몰은 이처럼 창업 자금과 사회 경험이 부족한 청년들도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어 창업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NHN고도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온라인 쇼핑몰에 도전하는 창업자들을 응원하고 이들이 안정적으로 자신만의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VIP INVITATI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고도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VIP INVITATION’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9,999명까지 NHN고도의 VIP가 될 수 있다.

관련기사



NHN고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VIP가 된 창업자들에게 유료 쇼핑몰 솔루션 ‘고도몰5 pro’를 평생 무료로 제공하며, 국내 대표 PG사 6곳의 PG 등록비를 100% 지원한다. 초기 창업자들에게 필수적인 금전적 혜택은 물론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맞춤 창업 교육, 마케팅 전문가의 실전 세미나 등 각종 성장 지원 프로젝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 대해 NHN고도 관계자는 “평생직장이 사라지면서 이제 누구나 한번쯤 창업에 대해 고민해 봤을 것이다” 라며 “NHN고도는 ‘VIP INVITATION’ 캠페인 외에도 다양한 창업자 지원 활동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창업에 도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초기 창업자들이 꾸준히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